[새제품]SPC, '캐릭터 피규어' 음료 선봬

[새제품]SPC, '캐릭터 피규어' 음료 선봬

정재웅 기자 polipsycho@
2017-07-17 16:10

다음은 7월 17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SPC그룹이 음료 용기 뚜껑에 블록 형태의 캐릭터 피규어를 적용한 신개념 음료 ‘보툰(Botoon)’을 출시했다. ‘보툰(Botoon)’은 ‘보틀(bottle, 음료병)’과 ‘카툰(cartoon, 만화)’을 조합한 이름으로 ‘보틀 위에 올린 카툰’이라는 의미다. 쉽게 버려지는 음료 용기 뚜껑을 레고(Lego)처럼 자유롭게 쌓거나 분리할 수 있는 블록 형태의 캐릭터 피규어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보툰은 매년 새로운 캐릭터와 협업한 블록 피규어를 한정판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첫 협업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슈렉’에 등장하는 슈렉(믹스베리 맛), 진저맨(사과 맛), 장화신은 고양이(트로피칼 맛) 등 3가지다. 보툰은 전국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일부 매장 제외)에서 판매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2800원이다.



◆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올가 한 그릇 즉석국’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올가에서 처음 선보이는 건조 즉석국으로 ‘올가 얼갈이 배추를 넣은 한 그릇 된장국’(8g×5개입/4300원)’, ‘올가 북어와 계란이 푸짐한 한 그릇 북엇국(6g×5개입/4300원) 2종이다.

두 제품은 국산 채소 등 건더기를 푸짐하게 넣어 조리한 후 동결건조하여 맛과 영양을 모두 살렸다. 1인분씩 블록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암웨이는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인 XS(엑세스)의 신제품 ‘XS 레드 블라스트(RED BLAST)’를 오는 19일 출시한다. ‘XS 레드 블라스트’는 와일드망고(아프리카망고) 종자 추출물을 함유한 상큼한 수박 향의 에너지 음료다. 10Kcal의 낮은 칼로리와 더불어 설탕과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비타민 함유량도 높다. 비타민 C의 경우 제품당 200mg이 들어있다. 식약처 고시 일일 영양성분 기준(100mg)의 두 배에 달하는 수치다. 비타민 B군 또한 B3, B5, B6, B12가 고루 포함됐다.



애경의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티슈 한 장으로 각질제거, 피지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에블바디 필링 티슈’ 2종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에블바디 필링 티슈는 ▲각질로 거뭇한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깔끔한 세정효과의 ‘피지케어’ 등 2종으로 여름철 짧은 옷차림에 걱정되는 팔·발꿈치나 무릎의 거뭇한 각질, 가슴 등의 피지를 간편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에블바디 필링 티슈는 사용 후 씻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각질제거, 피지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때수건을 연상되는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흰색 면의 벌집모양 패드로 각질부위를 부드럽게 닦아내면 각질이 많을수록 흰색 면이 거뭇하게 변한다. 뒷면으로 다시 한번 부드럽게 닦아내면 간편하게 각질이 제거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CJ오쇼핑 셀렙샵의 컬처브랜드 ‘Ce&(씨이앤)’,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과 협업한 여름 한정 MD 상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MD 상품은 디자이너 고태용 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글자체와 재치 있게 표현한 고양이 캐릭터를 제품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한 ‘아이스보틀’은 투명한 유리와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트라이탄 재질로 만들어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더블월글라스’는 유리를 이중으로 겹친 구조로 일반 컵보다 음료의 시원함이 더욱 오래 유지된다. 지난 해 강렬한 레드, 블랙 컬러로 인기를 끈 ‘장우산’은 올해 고양이의 다양한 포즈를 담아 다시 한 번 여성 취향에 맞췄다.

◆ 이랜드월드로이드가 '여름의 조각'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은 귀걸이, 팔찌, 목걸이, 반지 등 10여종으로 선보였다. 여름의 조각 컬렉션은 반짝임이 특징인 로즈컷 스톤 상품으로, 비치웨어나 바닷가 마린룩 컨셉의 패션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 좋다.



◆ 프리메라가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발아수를 93.1% 함유한 부스팅 에센스다. 부스팅 에센스는 다음 단계에서 바르는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준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가격대는 225ml 기준 5만8000원.

이전 화면으로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bizwatch